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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돈의 시대, 악한 정부를 허락하신 하나님의 섭리 | 한국 교회의 도전과 소망

예수 그리스도의 마하나임 전쟁 막사에서 주님을 섬기는 여호와의 참새, 요한 파킨슨 이신재의 증언 1983.12.3 - 2024.12.3 (12.3 전투에 대한 계시와 실현)

וַיֹּ֤אמֶר יַעֲקֹב֙ כַּאֲשֶׁ֣ר רָאָ֔ם מַחֲנֵ֥ה אֱלֹהִ֖ים זֶ֑ה וַיִּקְרָ֛א שֵֽׁם־הַמָּקֹ֥ום הַה֖וּא מַֽחֲנָֽיִם (창 32:2)

(예수 그리스도의 암브로시우스 윤석열 2.0 의 출발을 축하합니다. New Korea 2.0 을 잘 인도해주시기를 하나님께 기도하십시오,)





"천마와 그리스도의 청년들은 암브로시우스 윤석열 진통령을 따르고 도우라. 미카엘 대천사께서주님의 명을 받아 암브로시우스 윤석열과 너희를 도울 것이다." (여호와의 참새, 요한 파킨슨 이신재 마하나임 전령이 주님의 명을 전한다)







大韓民國의 眞假 問題

不正選擧를 통한 中共과 假國家의 침략과 폭압에 맞서는 眞國家의 사생결단 獨立戰爭



정치 안합니다.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일들 중에서 그리스도께서 살과 피를 통하여 행하시고자 하시는 목표에 집중하며 순결하고 거룩한 방법에만 의지합니다.
정치는 게임이고 경쟁이며 공동체의 선을 목표로 하여야 한다는 사랑과 지혜의 계명이 파운데이션이어야 ....
김종인이가 미국에 가서 노벨 평화상 이야기 꺼낼테니까 조둥아리 닥치게 하라십니다. 그리고 트럼프 미국 대통령께 하나님의 말씀을 전합니다. 일론 머스크가 당신을 떠난 이유는 당신이 왼쪽 눈(뇌)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십니다. 하나님은 사물을 입체적으로 볼 수 있게 하시려고 왼쪽눈을 더 주셨습니다. 그 처럼 오른ㄸ\쪽눈은 안정과 발전을 가져다 주지마ㅣㄴ인또ㅗㅗㅗㄱ눈은 지ㅣ혜와 혀기심을 가져ㅏ 줍니다. 그거스은 또다른 ㅏ유이비니다,. 아... 인/ㅈ/ㅗㄱ눈... 와ㅣㄴ쪽손,,, 노벨상.... 트럼프 대통령이 노벨 평화상을 받으면 박선원이에게 큰 빚을 지게 되는 셈인데요. 만약에 당신이 노벨 평화상을 받으려고 한국의 이재명이 보낸 김종인을 만나주거나 소통을 하면 내가 또다시 나의 주, 나의 예수 그리스도께 청원을 올릴 것입니다.

(몇시간이 지난 후에 주님께서 자료를 몇가지보여주시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렇군요. 트럼프 미국 대통령께서는 여러사람들에게 노벨 평화상 후보로 지명을 받으신 모양인데요.... 이스라엘 총리 네타냐후에게서도 받으신 모양이네요,,, 음.... 박선원에게도 받은 모양인데.... 트럼프는 노벨 평화상 후보로 지명을 받은 사람들에게 일종의 빚을 지게 되었고 그 빚을 진 사람들 중에는 세계부정선거와 직결되는 세계정부 멤버들이 있게 되었고 앞으로도 그렇게 될 것임을 아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세계정부와 대립하고 부정선거를 척결하는 일에 투신하실 분들은 트럼프의 움직임이 이상적이지는 않을 것임을 아셔야 합니다. 세계부정선거 조직들과 싸워야 하는 분들은 트럼프가 어떻게 계획하고 행동할 것인지에 대해 지혜로운 대처 방안을 세워 두셔야 할 것입니다. 특히 우리 아우 윤대통령은...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우리의 독립은 우리의의 피로 획득해야 합니다. 아우님과 제수씨는 자신들이 기대고 의지할 수 있는 영원하신 하나님을 자신들의 삶의 고비에서 자꾸만 반복해서 잊어버리고 사람의 힘을 의지하려는 습관을 버려야 합니다. 이 계산에서 빗나가면 자신의 위기 탈출과 자기 조국의 엑소더스에서 아무리 철저한 준비를 하고 도전을 하더라도 뭐가 뭔지 알 수 없는,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 말도 안되는 패배를 계속 반복적으로 당하게 되고 자기가 사랑하는 국민들의 눈에서 피눈물이 흐르게 하는 커다란 실책을 반복하게 될 것이며, 그 실패의 이유를, 원인을 모르니 다음을 위한 대책도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깊고도 캄캄한 절망의 땅으로 끌려가 사탄이 웃는 하늘 아래서 언제 끝날지도 모르는 노예시대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세계정부라는 것은 전라도 사이비 종교가 지배하는 전혀 다른 흑암의 국가와 제국임을 알아야 합니다. 성경은 그것을 666 제국이라고 계시합니다. 적그리스도의 제국이라는 뜻입니다. 이것이 종말 시대라면 그리스도인들은 휴거를 기다리든지 사과나무를 심든지 하게 되겠지만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 미국에서 사는 그리스도인들은 킬로틴을 보면서 피마(FEMA)에서 살게 될 것이고 카다란 플라스틱 관에 여럿이 함께 누워야 할 것입니다. 이만희 같은 사이비 종교 교주가 대통령이 되어 교통 통제를 하는 도로에서 구경이나 하든지... 그런게 정도령의 세계정부입니다. 지금 대한민국 국민들은 이런 조짐들을 조금 보고 있지요? 그래서 어떤 부자들은 집을 팔고 이민을 가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30여년 전에 어떤 생생한 꿈들을... 어머나ㅣ가 저녁밥 앉히라고 하셔ㅏㅓㅅ....

아.... 이명박 장로님이 조급하신 모양인데요.... 우리 나라가 살 길은 세계정부 노예정당인 국힘당을 버리고 윤어게인 정당인 자유와 혁신 정당으로 가야 합니다. 국힘당은 세계정부의 도구일 뿐입니다. 도구. "국힘당은 세계정부의 도구다."라는 명제를 Context 에다 두고 국힘당의 언행을 Text 로 보고 해석해보셍요. 그러면 유튜버들이 국힘당을 두고 혼란스러워 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겁니다. 명료하고 맑고 투명하게 깨끗하게 해석이 가능해집니다. 다시 계속 들어보세요. 국힘당 뉴스를.... 특히 윤대통령에 대한 여러가지 행동들과 말들을 다시 들여다 보세요.




사과하라... 계몽한 거ㅓㅓㅓㅓㅅ을 사과하라는 뜻이네요? 이런 말을 할 자들은 누ㅜㄱ인가요?잠자는 국민들을 깨으ㅜ 것을 사과하라는 말은 누가 하느 너것입니까? 그것은 잠재운 자들... 국민들이 계속 잠을 자주어야 하는 자들이 하는 ㅁ마ㅏㅏㅏㅏㅏㅏㅏㄹ이죠? 그거ㅓㅓㄴ 세계정부입니다. 전라도 사리ㅣ비 종교 세계정부//// 정도량 장부이니다, 저눈 지금 왼쪽눈이 떠지지 않습니다. 왼쪽 손도 움직이지 않응려고 버팁니다. 그래서 타이핑이 이랭ㅇㅇㅇㅇㅇ요.. 아!!!! 오른쪽 놔 잠자는ㄴ구나,.. 오른쪽 뇌가 주인의 망ㄹ을 듣지 않는다고요요. 국힘당에서 중요한 주제에 대해ㅓ 거꾸로 행동한다는 것은 국힘당에서 중요한 이를 주장하는 자들이 거꾸로 된 자들이며 .... ㄱㄱ국힘당의 중요한 멤ㅂ들이 세계정부 요원이라느것을의미하는 것입니다. 누가 기도하네요? 타이핑이 이상하게 잘되네요....



















大韓民國의 眞假 問題 (step 2)



不正選擧를 통한 中共과 假國家(사이비 종교 세계정부+종북주사파+ 부엉이 모임 + 부정선거 조직)의

침략과 폭압(내란 진압, "사과하라!!!!", 내란 특검, 압수 수색 + 국힘 유지 세력)에

<<<<<<< 맞서는 >>>>>>

眞國家(국힘 파괴, 신당 창당 세력)의

사생결단 獨立戰爭 (윤석열의 항쟁, 자유와 혁신의 깃발) NCAM 1

하나님 나라의 유월절 어린양의 제2차 종교개혁의 깃발(여호와닛시 소집령 NCAM2)

וַיֹּ֤אמֶר יַעֲקֹב֙ כַּאֲשֶׁ֣ר רָאָ֔ם מַחֲנֵ֥ה אֱלֹהִ֖ים זֶ֑ה וַיִּקְרָ֛א שֵֽׁם־הַמָּקֹ֥ום הַה֖וּא מַֽחֲנָֽיִם׃ פ



마하나임 예수 그리스도의
전쟁 막사 당번병
여호와의 참새
요한 파킨슨의
작은 부속실 (NAM)
New Altar Movement 예배 연구소






大韓民國의 眞假 問題 (step 3)



不正選擧를 통한 中共과 假國家(사이비 종교 세계정부+종북주사파+ 부엉이 모임 + 부정선거 조직)의

침략과 폭압(내란 진압, "사과하라!!!!", 내란 특검, 압수 수색 + 국힘 유지 세력)에

<<<<<<< 맞서는 >>>>>>

複雜系(complex system) 內部에서의 敵分離와 敵認知의 能力

敵行動의 解析 能力과 解釋 能力의 基礎, 敵理解

敵行動에 대한 올바른 대응 사례 (무리한 수사, 영장 청구, 영장 발부의 목적은 '멘탈 붕괴'에 있다. 침착하게 인내해야 한다.)


眞國家(국힘 파괴, 신당 창당 세력)의

사생결단 獨立戰爭 (윤석열의 항쟁, 자유와 혁신의 깃발) NCAM 1

하나님 나라의 유월절 어린양의 제2차 종교개혁의 깃발(여호와닛시 소집령 NCAM2)

וַיֹּ֤אמֶר יַעֲקֹב֙ כַּאֲשֶׁ֣ר רָאָ֔ם מַחֲנֵ֥ה אֱלֹהִ֖ים זֶ֑ה וַיִּקְרָ֛א שֵֽׁם־הַמָּקֹ֥ום הַה֖וּא מַֽחֲנָֽיִם׃ פ



마하나임 예수 그리스도의
전쟁 막사 당번병
여호와의 참새
요한 파킨슨의
작은 부속실 (NAM)
New Altar Movement 예배 연구소


https://www.youtube.com/shorts/8ynDTQk1SJQ?feature=share

아버지 같은 마음, 참 목자 같은 마음으로 이 아이들을 지켜라 상대는 사탄 마귀들과 어둠의 정사와 권세다.

차라리 영장 발부되면 더 큰 결실을 얻게 될 것이다. 엄청난 방아쇠가 지구적인 범위로 풀린 꼴이 될 것이다.

박선원이는 영원한 불지옥으로 가는 길을 돌이킬 수 없게 된다. 그와 함께 한 자도 마찬가지다.

지금 이 순간 윤석열 대통령은 대한민국 그 자체다. 그리고 영원한 윤버지다.

하나님과 함께 있음을 잊지 말고 하나님의 투사임을 잊지 말라. 끝까지 법조인 대통령임을 잊지 말라. 법조인의 명예를 지키고 역사책에 본을 남기라.

하나님의 명예를 지키라. justitia Dei , 지금은 한반도 전체가 하나님의 법정이다. 하나님 나라가 내려와 있다.

윤대통령의 구속은 예수 그리스도의 심복을 건드린 댓가를 불러들이는 일이 될 것이다. 책임져야할 자들은 모두다. 그리고 그자들과 연계된 자들도 함께. 그 나라도 함께.

여호와의 복수. 그리스도의 심복인 윤석열에 대해 이런 말도 안되는 사악한 결과를 불러들인 트럼프를 버리실 것이다.

트럼프 네가 그리스도께서 당하신 이런 꼴을 당하면 어찌 하는가? 너의 백악관 보좌관이 이런 꼴을 당하면 너는 어찌하는가말이다.

백악관에 있는 트럼프의 보좌관들아. 너희들은 어찌 생각하느냐? 지금 이런 사악한 사태를.

2025년 7월 8일 대한민국의 밤하늘에 떠 있던 달이 붉은 피빛으로 물든 것을 보지 못했느냐?

낮의 광선이 붉게 물들어 피빛같은 공기가 가득한 것을 보지 못했느냐?

주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다.

"내가 세운 나의 아름다운 나라 아메리카 미국(美國 米國?)아.

너의 아름다움이 어디로 갔느냐? 정직과 정의가 어디로 사라지고 보이지 않는 것이냐?"

친구에 대한 신용 조차도 없는 나라가 되고 말았구나. 너희는 친구 대통령의 믿음을 배신한 대통령을 가졌구나.

내가 보기에도 너희는 미국이 미국인 이유를 버린 대통령을 세웠구나. 너희는 너희들의 자랑의 근본을 버렸구나.

이재명이가 왜 저기에 앉았느냐? 누가 앉혔느냐? 대한민국 국민이 투표로 앉혔느냐?

도대체 누구냐? 대한민국 국민들이 찍은 표를 쓰레기통에 담아서 활활 태워버린 놈이.

대한민국 군인들아. 너희들의 대통령은 어디에 있느냐?

너희 대한민국 국군의 통수권자가 어디에 있느냐?

그가 지금 누구의 공격을 받고 있느냐? 중공군의 간첩이냐?

자칭 세계정부 미친 또라이들이냐? 글로벌 쿠데타 조직원들이 아니냐냐?

지구촌 모든 나라의 쿠데타범들 아니냐? 지구 위에서 그놈들을 반역자라고 하지 않을 나라가 없는 놈들이 아니냐?

중공과 북한을 빼고....

대통령의 지시를 따르라. 헌법과 법률에 충성하라. 사람에게 충성하지 말고 헌법과 법률에 충성하라. 대한민국의 법이다.










































































(20160910) 살렘 성체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년 9월 10일 배포

2016. 9. 10. 10:07예배 의식문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910_for_Rewritable(수정 가능).zip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910_for_Distribution.zip



(수정 가능한 예배 의식문 편집본을 올렸습니다. 아마도..... 수정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떤 경우에는 처음부터 다시 타이핑하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릅니다.)




살렘 성체 수도회 예배 의식문은 표지를 각자 교회나 공동체의 상황에 맞게 바꾸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문 내용은 바꾸어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예배 의식문 배포처에 대한 인터넷 주소도 그대로 남겨야 합니다. 본문 내용을 유지하고 문서의 출처도 밝히는 조건 안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문 안에서 살렘이라는 명칭 대신에 각자 자신의 공동체 명칭을 사용하여도 됩니다. 그러나 신학적 교리적 내용은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찬송가나 찬양 음악은 원하시는대로 바꾸셔도 됩니다. 말씀 선포(설교) 등등의 내용을 삽입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순서는 될 수 있는대로 바꾸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0160825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3B 쪽 : (다) 성부 하나님께 우리 죄를 고백함 ---> (다) 성부 하나님께 속죄 제사를 바침

4A 쪽 : 아래 문장에 강조하는 배경색을 칠함

'성자 하나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살과, 피와, 혼과, 신성을, 공경하고 흠모하며 우리 죄를 대신하는 속죄 제물로 의존하오니' 

5A 쪽 : (라) 성부 하나님께 바치는 우리들의 신앙고백 ---> (라) 성삼위 하나님께 바치는 우리들의 신앙고백

7A 쪽 : 이 땅의 형제들에 대하여 ---> 이 땅의 형제자매들에 대하여

8B 쪽 : 주님의 약속대로 저희들을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마시옵고 주님과 함께 동거하게 하옵소서.

         ---> 

         주님의 약속대로, 저희들을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마시옵고 이곳에 내려오셔서 살과 피의 따스함과 친밀함으로 우리와 함께 동거하여 

         주시옵소서.

10A 쪽 : 이로써 그 보배롭고 지극히 큰 약속을 우리에게 주사 이 약속으로 말미암아 너희가, 정욕 때문에 세상에서 썩어질 것을 피하여, 

          하나님의 성품에 참여하는 자가 되게 하려 하셨느니라 (※ 하나님의 : 신성한[개역개정 ], 신의 [개역 ])

          --->

          이 앎으로 인하여 그 보배롭고 지극히 큰 천국의 약속을 우리에게 주시고, 바로 이 소중한 천국의 약속 때문에 너희로 하여금 세상의 

          정욕으로 썩어질 것을 피하여 하나님의 거룩하신 성품에 참여하는 자가 되게 하려 하신 것이니라 (※ 이해가 쉽도록 의역하였음)



(전체적으로는 3, 4, 5, 7, 8, 10 쪽은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말씀 부분성만찬 부분으로 구성

말씀 부분은 죄의 고백과 신앙고백으로 구성

죄의 고백 부분은 율법과 복음의 구별을 원칙으로 하여 성체와 속죄 제단과 속죄제물에 대한 의존 신앙으로 인도함



(이미 제본한 책자를 변경하려고 할 때에는 부분 프린트를 해서 풀로 붙이거나 수정액을 칠해서 펜으로 쓰세요.)









찬송가 반주 파일


http://smaragdos.com/music/인터넷_예배_반주_20160905.zip


찬송가 반주 파일을 한곡 한곡씩 분리했습니다. 이것을 팟플레이어에 목록으로 올리고 예배드릴 때에 재생하다가 정지하고 하면 되는데요..... 문제는 재생 목록에 있는 곡들이 연속 재생되기 때문에 예배드리는데 혼란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한곡 한곡 사이에 아무 소리도 나지 않도록해서 녹음한 mp3 파일을 중간중간에 목록으로 삽입하는 것으로 해결했습니다. 무음 파일이 10분 동안 재생되는데 그동안 예배를 드리게 되는 셈입니다. 




브라우저는 스윙(Swing)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익스플로어를 사용하면 전체화면을 사용할 때에 불편한 일이 생깁니다. 팟플레이어가 맨 위로 항상 떠 있어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는 것 같더군요. 자꾸 만지면서 연구해보세요.


음악 재생기는 팟플레이어를 설치한 다음에 두가지 플레이어 형식 중에서 재생 전용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을 미니 모드로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 미니 모드의 창에 마우스를 대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재생 목록창을 꺼내고 마우스로 반주 파일을 드래그해서 재생 목록창 안으로 집어넣으면 됩니다.


하나 하나 확인하면서 자료들을 수집하고 연습해보세요. 팟플레이어의 환경 설정에서 '항상 위로'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야 플레이어가 맨 위로 뜬 상태가 유지됩니다. 해보시면 무슨 말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세개의 책상 왼쪽에 있는 하얀 의자 위에 있는 것은 찬송가 반주기입니다. 예배 시작하기 전에 제단 웹싸이트에서 성경이나 찬송을 켜놓을 수도 있고요..... 반주기를 켜놓아도 됩니다. 성경 낭독 파일을 켤 때에는 듣고 싶은 성경 부분을 선택해서 들으면 좋겠죠......

이제 예배를 가꾸는 일만 남았네요...... 어느 가정의 예배가 가장 아름다운지는 그 가정의 가장과 가족들의 몫이 되겠군요.....









살렘 성체 수도회 예배 의식문 수정 이력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910_for_Distribution.zip

20160825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3B 쪽 : (다) 성부 하나님께 우리 죄를 고백함 ---> (다) 성부 하나님께 속죄 제사를 바침

4A 쪽 : 아래 문장에 강조하는 배경색을 칠함

'성자 하나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살과, 피와, 혼과, 신성을, 공경하고 흠모하며 우리 죄를 대신하는 속죄 제물로 의존하오니' 

5A 쪽 : (라) 성부 하나님께 바치는 우리들의 신앙고백 ---> (라) 성삼위 하나님께 바치는 우리들의 신앙고백

7A 쪽 : 이 땅의 형제들에 대하여 ---> 이 땅의 형제자매들에 대하여

8B 쪽 : 주님의 약속대로 저희들을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마시옵고 주님과 함께 동거하게 하옵소서.

         ---> 

         주님의 약속대로, 저희들을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마시옵고 이곳에 내려오셔서 살과 피의 따스함과 친밀함으로 우리와 함께 동거하여 

         주시옵소서.

10A 쪽 : 이로써 그 보배롭고 지극히 큰 약속을 우리에게 주사 이 약속으로 말미암아 너희가, 정욕 때문에 세상에서 썩어질 것을 피하여, 

          하나님의 성품에 참여하는 자가 되게 하려 하셨느니라 (※ 하나님의 : 신성한[개역개정 ], 신의 [개역 ])

          --->

          이 앎으로 인하여 그 보배롭고 지극히 큰 천국의 약속을 우리에게 주시고, 바로 이 소중한 천국의 약속 때문에 너희로 하여금 세상의 

          정욕으로 썩어질 것을 피하여 하나님의 거룩하신 성품에 참여하는 자가 되게 하려 하신 것이니라 (※ 이해가 쉽도록 의역하였음)



(전체적으로는 3, 4, 5, 7, 8, 10 쪽은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825_for_Distribution.zip

20160824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7A 쪽 : '향유 교회' ---> '이 죄인을 불쌍히 여기소서' ---> '이 죄인을 용서하시고 새롭게 하옵소서'

10B 쪽 : 성서 본문 일부 재번역 '잊었느니라' ---> '잊은 것이니라' / 주석 수정

11A 쪽 : 주석 수정


(전체적으로는 7, 10, 11 쪽은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824_for_Distribution.zip

20160819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1A 쪽 : '향유 교회' ---> '향유 성체 교회' / '살렘 수도회' ---> '살렘 성체 수도회'

1B 쪽 : 죄의 고백과 용서에 대한 성경 본문에 문장 배경색 추가

2A 쪽 : 성만찬 제정의 말씀에 주석 첨가

8A 쪽 : '거룩한 성찬' ---> '신령한 성만찬'

8B 쪽 : '마옵시고' ---> '마시옵고'

12A 쪽 : 배너 문장 교체 ('살렘 성체 수도회')

16 쪽 : 표지의 교회와 수도회 이름 변경


(전체적으로는 1, 2, 8, 12, 16 쪽은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819_for_Distribution.zip

20160817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1B 쪽 : '그의 말씀'에 대한 주석 추가

2A 쪽 : 주석 부분에서 '선한' ---> '선하신'

3B 쪽 : '주옵소서' ---> '주시옵소서'

8A 쪽 : '참여친교케' ---> '참여친교하게'


(전체적으로는 1-3, 8 쪽은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817_for_Distribution.zip

20160815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2A 쪽 : 문장 배경색 추가

3A 쪽 : 문장 배경색 추가

3B 쪽 : 문장 배경색 추가, '주소서' ---> '주옵소서'

5A 쪽 : '회개와 죄씻음의 세례와' ---> '죄씻음과 구원인 세례와' / '구원의 결합과 친교인 성만찬을' ---> '거룩한 결합과 친교인 성만찬을'

6A 쪽 : 주석 부분에서 '성령과 물과 피의 강림'을 다른 성경 장절 수로 대체

8A 쪽 : '참여'---> '참여친교'

8B 쪽 : '참여' ---> '참여친교' /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섬기는 일에' --->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섬기고, 세상에 생명의 복음을 전하며, 어두운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일에'


(전체적으로는 2-3, 5-6, 8 쪽은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815_for_Distribution.zip

20160814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2A 쪽 : 그림 삭제

3A 쪽 : 기념 해설 부분 수정

7A 쪽 : 그림 삭제 / 죄의 고백 추가

9A 쪽 : '참예자' ---> '참여자'


(전체적으로는 2-3, 7-9 쪽은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814_for_Distribution.zip

20160813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순서 (나)에서 

3A 쪽 : '속죄의 제사' ---> '속죄 제사' / '하늘에' ---> '하늘로' / '마음 문' ---> '마음의 문' / 기념에 대한 해설 추가

3B 쪽 : '속죄의 제물' ---> '속죄 제물'

6B 쪽 : '10-B' ---> '10-A'

9A 쪽 : '아멘' 추가


(전체적으로는 3,4,5,6,9 쪽은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813_for_Distribution.zip

20160807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순서 (나)에서 

3A 쪽 : 제단 사진을 삭제하고 새 기도 문구를 삽입 (성체 찬미와 성부 하나님을 찾음)

4A 쪽 : '은혜와 능력으로' ---> '은혜와 권능으로'

순서 (다)의 제목 변경

'영원한 속죄제물이 되신 하늘의 대제사장' ---> '성부 하나님께 우리 죄를 고백함'


(전체적으로는 3쪽 부터 6쪽까지 문장의 위치가 바뀌기 때문에 3-6쪽은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807_for_Distribution.zip

20160806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순서 (라)에서 

5A 쪽 : '회개와 죄씻음과 구원의 결합과 친교인 세례와 성만찬' ---> '회개와 죄씻음의 세례와 구원의 결합과 친교인 성만찬'

5B 쪽 : '이 땅에 남은 백성들에게 세례와 성만찬을 베푸시며 부활하신 주님의 살과 피를 통하여' 

        ---> '부활하신 주님의 물과 피와 살을 통하여 이 땅에 남은 백성들에게 세례와 성만찬을 베푸시며'

전체적으로 말씀 부분과 성만찬 부분으로 구성

말씀 부분은 죄의 고백과 신앙고백으로 구성

죄의 고백 부분은 율법과 복음의 구별을 원칙으로 하여 성체와 속죄 제단과 속죄제물에 대한 의존 신앙으로 인도함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806_for_Distribution.zip

20160803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순서 (마)에서 

7A-7B 쪽 : 성경 본문들의 위치를 교체 / '내려온'과 '임하신'의 부정과거 문제 주석을 올리고 색상으로 중요성 표시

8B 쪽 : '성체보혈에' ---> '살과 피에'

전체적으로 말씀 부분과 성만찬 부분으로 구성

말씀 부분은 죄의 고백과 신앙고백으로 구성

죄의 고백 부분은 율법과 복음의 구별을 원칙으로 하여 성체와 속죄 제단과 속죄제물에 대한 의존 신앙으로 인도함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803_for_Distribution.zip

20160727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대폭 수정


성만찬에 관련된 부분들을 한군데로 모아서 병합


전체적으로 말씀 부분과 성만찬 부분으로 구성

말씀 부분은 죄의 고백과 신앙고백으로 구성

죄의 고백 부분은 율법과 복음의 구별을 원칙으로 하여 성체와 속죄 제단과 속죄제물에 대한 의존 신앙으로 인도함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730_배포용.zip

20160727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일부 수정

순서 (나) 3A 쪽 : 고전 11:26 추가 / 요 14:23 에서 '가서' ---> '와서'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727_배포용.zip

20160725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일부 수정

순서 (나) 2B 쪽 : '기념하라 하셨습니다' ---> '기념하라 하셨으니' / 3A 쪽 : 성경 본문 순서 변경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725_배포용.zip

20160721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일부 수정

순서 (바) : 성만찬 의식문에서 죄의 고백을 삭제 / 단수를 복수로 수정, '저' ---> '저희'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721_배포용.zip

20160720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일부 수정

9A 쪽에서 : 성경 주석 첨가

9B 쪽에서 : '죽음' ---> '죽으심' / 성경 주석 첨가

10A 쪽에서 : '주와' ---> '주님과' / 성경 주석 첨가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720_배포용.zip

20160714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일부 수정

9A 쪽에서 : '고백합니다.' ---> '고백하나이다' / '있습니다' ---> '있나이다' / '은총' ---> '은혜'

9B 쪽에서 : '참예' ---> '참여' / '한영' ---> '한 영' / '주시사' ---> '주사' / '이자리에' ---> '이 자리에' / '한자리에' ---> '함께' 

            / '참예' ---> '참여'

10A 쪽에서 : '다바쳐서' ---> '다 바쳐서' / '다바쳐서' ---> '다 바쳐서'

10B 쪽에서 : '참예' 3번 ---> '참여' 3번 / '성체보혈 나눔' ---> '(성체보혈 나눔)' / '그 안에' ---> '그의 안에' / '사는것' ---> '사는 것'

11A 쪽에서 : '하늘로서' ---> '하늘에서'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714_배포용.zip

20160508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일부 수정

4B 쪽에서 '십자가' ---> '십자가 죽으심'

6B 쪽에서 '죄씻음,' ---> '죄씻음과'

7A 쪽에서 '육체로' ---> '육체 안으로' / '육체가' ---> '그 육체가'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508_배포용.zip

20160505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대폭 수정

4B 쪽에서 '은총' ---> '은혜' / 순서 (사) 대폭 수정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505_배포용.zip

20160424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대폭 수정

(1) 순서 (나)(다)(라) 소제목 변경

(2) 2-A, 2-B 교독할 때에 착각하기 쉬운 부분 밑줄

(3) 순서 (다) '주여'---> 삭제 . '주님의 은혜와 권능' ---> '주님의 십자가 은혜와 하나님의 권능'

(4) 순서 (사) 12-B 대폭 수정

(5) 14-A 살렘 배너에 소제목 부여, 성스러운 호소 인용 확인

(6) 표지 문구를 성경 구절(벧후 3:18)로 변경

5월 6일 재수정 : 두 사람이 함께 낭독하는 부분 전체에 밑줄을 그었습니다. 깜박하고 실수할 수도 있고 또 중요한 내용들이기 때문에 전체를 다 밑줄을 그었습니다.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424_배포용.zip

20160420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표지 문구를 성경 구절(벧후 3:18)로 변경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420_배포용.zip

20160412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12B쪽에서 교독문 배열 변경 / 13A 쪽에서 '우리 아버지께' 기도문 문장 배열 변경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412_배포용.zip

201604010C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6B쪽에서 '은혜의 결합과 친교인' ---> '구원의 결합과 친교인'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410C_배포용.zip

201604010B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15쪽에서 '둘째로는' 첨가, 사진 추가 / 16쪽 문장 변경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410B_배포용.zip

201604010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6B쪽에서 '결합과 친교의' ---> '은혜의 결합과 친교인' / 7B쪽에서 '거룩한 결합과 친교의 은혜로' ---> '은혜의 결합과 친교로'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410_배포용.zip

20160409 배포본에서 일부 수정 : 5쪽에서 '하나님 아버지' ---> '성부' / 6쪽과 11쪽에서 그림 해설 변경 '영과 진리 (성령과 성자) 안에서'



살렘 수도회 예배 의식문 20160409_배포용_(수정).zip

20160402 배포본에서 대폭 수정: 제목과 소제목 변경, 1-11쪽에 대폭 변경, 순서 (마) 신앙고백에서 내용 변경, 그림 해설 변경




















예배 의식문의 사용에 대하여




 

 위에 사진 자료에 있는 길다란 천을 '스토올'이라고 부릅니다. 이 스토올은 예수님께서 성만찬을 제정하시기 직전에 제자들의 발을 씻기실 때에 사용하시던 수건을 상징합니다. 성만찬은 일상적인 죄를 씻는 세족식과 같은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이 스토올은 성만찬 집전자의 임무를 나타내는 것이지요. 그런데 우리 살렘 제단에서는 이 스토올 중에서 오순절 성령 강림을 의미하는 빨간색 스토올만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가위로 중간을 잘라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모신 제단 양쪽에 걸었습니다. 예수님께 되돌려드린 것입니다. 그래서 이 살렘 제단에서는 목사 안수를 받지 않아도 공동체의 판단에 따라 지도자의 임무를 수행하기에 적합한 형제는 누구나 예배 의식을 인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축도 또한 예수님의  축도를 대신 낭독하는 형식으로 하였기 때문에 평신도들만 있는 공동체에서도 예배가 가능합니다. 축도도 가능합니다. 장차 이 예배 의식문에는 평신도들이 직접 성만찬을 집전할 수 있도록 성만찬 의식문도 접목할 예정입니다. 그렇게 해서 살렘 수도회가 시작될 것입니다.


이것은 주님의 말씀입니다. 








다음 사진들은 위에 예배 의식문을 한컴 오피스로 정리하여 프린트한 것을 클리어 파일에 담은 모습입니다. 한컴 오피스로 정리한 파일은 좀더 점검하고 날자를 기록한 다음에 파일을 올리겠습니다. 이 포스팅 글의 첨부 파일에 올립니다. A4 용지 11장이 사용됩니다. 그것을 절반으로 잘라서A5 20매 클리어 파일에 담으면 완성됩니다. 표지는 나중에 생각하죠.












마지막 사진에 보이는 페이지는 그림 한장이 프린트되지 않았네요. 한컴 오피스 2014를 사용해서 만든 파일을 한컴 오피스 201 으로 프린트하려고 해서 생긴 일입니다. 될 수 있으면 한컴 오피스 2014를 사용해서 프린트하세요.


예배 의식문 한컴 오피스 파일을 첨부 파일로 올렸습니다. 이 글 본문 맨 위쪽과 아래쪽에 링크가 나타납니다. 예배 의식문 파일은 변경을 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이 예배 의식문을 사용하면서 검토하다가 수정할 필요가 있으면 다시 수정해서 파일을 올릴 것입니다.


예배 의식문을 분석하려면 이 예배 의식문을 직접 사용하여 예배를 드리면서 오랫동안 묵상을 해봐야 분석이 가능합니다. 처음부터 전혀 분석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깊이 있는 분석은 그렇게 안됩니다. 성서 본문도 일일이 확인을 해야 하고 참고 사항들도 조사를 해봐야 합니다. 평신도 성도님들은 그렇게 하기에는 좀 벅찰 것입니다. 그냥 겸손한 마음으로 예배를 계속해서 드리면 성령님께서 이것 저것 많이 보여주실 것입니다. 이 길을 따라가면 이런 것이 보이고, 저 길을 따라가면 저런 것이 보이고.... 성령님께서 인도하시는 여러가지 길을 따라서 묵상하게 될 것입니다. 어렵다고 걱정하지 마시고 무조건 예배를 드리세요. 그러면 아주 쉽게 성경의 깊고도 높은 진리에 도달할 수 있게 됩니다. 기도하세요. 성령님께 인도하심을 구하세요. 


성만찬 의식이 포함된 예배 의식문은 나중에 작성해서 배포할 것입니다. 그전에 지금 배포된 예배 의식문으로 예배를 많이 드리고 묵상하면서 경건하게 공부를 해야만 합니다. 그런 능력이 갖추어지지 않은채로 성만찬 예배를 드리게 되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경건의 능력을 먼저 갖추고 성만찬에 접근해야만 합니다. 엘리의 자식들이 여호와의 제사를 함부로 다루었다가 재앙을 난 것과 고린도 교회 처럼 여호와의 제사에 속하는 성만찬을 함부로 대했다가는 재앙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함부로 접근하지 마시고 오래 공부하고 훈련하세요. 경건에 이르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이 금도금한 잔은 등산용품이고요.....  술병도 등산용품입니다.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그리고 제병 그릇은 카톨릭 성물점에서 구입했습니다. 가 시장에서 구입했습니다. 하도 오래 되어서 금도금한 잔은 지금은 도금이 벗겨졌네요..... 성만찬을 하면서 포도주를 흘리거나 쏟았을 때에는 결합과 분리의 신비를 생각해야 합니다. 예수님의 피는 예수님의 몸에서 분리되는 피가 아니라 예수님의 몸에서 순환되는 피이기 때문에 포도주와 결합되었다가 분리됩니다. 우리 몸 안에 들어가면 포도주는 음식으로 소화되고 주님의 피는 우리의 죄를 씻고 우리의 몸과 영혼을 사로잡는 주님의 몸으로 활동합니다. 음식은 그냥 소화될 뿐입니다. 그러나 주님의 피는 여전히 주님의 피입니다. 쏟아진 포도주는 조심스럽게 닦아서 흐르는 포도주는 화분에 붓고 포도주가 묻은 휴지나 천은 불에 태우세요. 그걸 혀로 핥아 먹는 것은 주님 몸의 권능을 무시하는 행위입니다. 주님의 피는 포도주가 쏟아지는 순간에 그 포도주와 분리됩니다.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910_for_Rewritable(수정 가능).zip
0.75MB
Liturgy_of_Salem_Order_Ver.A_ 20160910_for_Distribution.zip
1.52MB
† "My chosen soul, here I am, close to you... to talk to you. Amen."

■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같이 이르라
■ 내가 하늘로부터 너희에게 말하는 것을 너희 스스로 보았으니 (※율법의 엄중함과 두려움)
■ 너희는 나를 비겨서 은으로나 금으로나 너희를 위하여 신상을 만들지 말고
■ 내게 토단을 쌓고 그 위에 네 양과 소로 네 번제와 화목제를 드리라 (※여호와의 제사, 죄의 대속과 하나님과의 화목, 복음의 평화)
■■ 내가 내 이름을 기념하게 하는 모든 곳에서 네게 강림하여 복을 주리라 (※고전11:23b-25, 요14:2-3, 요14:23) (출20:22-24)

- Sacramental Revolution descended from the Heaven of heavens, 대한민국 역사시계 기도실 (경천애인 대광) -